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마존 KDP] #1 AMAZON KDP를 당장 시작해야 하는 이유

by 디지털 노마드 정복기를 소개합니다. 2023. 8. 11.
728x90
반응형

아마존 KDP(Amazon Kindle Direct Publishing, KDP)로 패시브인컴의 꿈을 실현하세요! 친화적인 플랫폼을 바탕으로 여러분도 쉽게 아마존에 출판을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로열티] 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목 차 ]

1.아마존 KDP 서비스란?

2.AMAZON KDP를 당장 시작해야 하는 이유

 

1. 아마존 KDP 서비스란?

1.1 AMAZON KDP 서비스란?

아마존 KDP 서비스란 [ Kindle Direct Publishing ] 의 약자로 아마존에서 제공하는 셀프출판 서비스입니다. 최초 1인 출판을 하는 사람들의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 ChatGPT와 같은 생성형 AI와 접목되어 [Low Content Book]을 만드는 등 그 활용도가 매우 높아지고 있습니다.

 

아마존 KDP 서비스를 통해 문서형태인 페이퍼백, 하드커버 에디션, ebook 등 다양한 형태로 제작이 가능합니다. 특히 아마존 플랫폼에서 지원하는 수십여개의 언어로 자체 출판이 가능하여 다양한 사람이 애용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로 들어가면 기본적으로 [아마존 KDP 서비스]에 접속이 가능합니다.

 

아마존 KDP 바로가기

 

1.2 아마존 KDP 책 출판 비용

가장 중요한 Amazon KDP 출판비용과 관련된 정보사항입니다. 일단, 책을 출판하기 위해 개인이 지불해야 할 돈은 없습니다. 회원가입도 무료이고, 표지/속지 제작과 관련해서는 시중에서 많이 활용중인 디자인 프로그램 <Canva>를 활용하면 됩니다. 개인의 노력에 따라 아마존 KDP를 통해 얻는 수익을 확보할 수 있는 셈인거죠.

 

[아마존 KDP] 프로젝트의 로열티는 아마존에서 책정한 로열티 구조에 따릅니다. 아마존과 프로젝트 생산자와 일정한 비율로 나눠 갖는 것이지요. 일단 아마존을 통해 모든 인쇄, 판매, 송부 절차가 이루어 지기 때문에 물건을 판매하면서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마존 KDP에 판매되고 있는 공책들

 

2. AMAZON KDP를 당장 시작하세요!

2.1 엄청난 시장규모

여러분이 모두 잘 아시다시피 아마존은 세계 제1의 플랫폼입니다. 하루에도 엄청난 트래픽이 들어오죠. 또한, 미국, 영국, 프랑스, 일본 등 수많은 나라에 여러분이 제작한 상품을 등록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당장 KDP를 시작한다면, 여러분도 KDP의 성공적인 프로젝트 수행이 가능합니다.

2.2 낮은 진입장벽

처음 아마존 KDP를 경험하시는 분은 계정을 등록하고, <페이오니아>에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어렵게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단 진입장벽을 넘고, 한 번 절차를 숙지하시면 30분 내로 KDP 프로젝트 등록이 가능합니다. 최근 제공되는 <미리캔버스>, <CANVA>등의 사이트에서도 프로젝트 편집이 가능하니까요.특히, Low Contents Book (공책, 수첩)과 같은 단순한 프로젝트를 올릴때에는 별다른 노력이 필요가 없는 장점이 있습니다.

CANVA 바로가기 클릭

 

 

2.3 AI와 접목하여 자동화 가능

완전 자동화는 아니겠지만, 미드저니, chatGPT와 같은 AI 플랫폼을 활용하여, KDP 프로젝트의 표지를 제작한다면 작업시간을 비약적으로 줄일 수 있으니 여러분들께 강력히 추천합니다.

 

앞으로도 아마존 KDP와 관련된 많은 노하우들을 공유할테니, 여러분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3. 함께 읽으면 좋은글

[Diffusion Draw, AI Greem] 미드저니 보다 뛰어나고 편리한 AI 그림 프로그램 추천

chatGPT와 노션AI 활용하여 단 10분만에 글쓰는 법

AI 기반의 유용한 프로그램 모음(동영상 편집 등)

반응형